이지 온도계 ITC

PZM*MNN*
이지 온도계 ITC
  • 제품 설명

    이지 ITC 온도계는 유럽 표준 EN 13485 및 ITC 3701/2006과 함께 스페인 규정에 의해 설정된 측정 표준 및 주의 사항에 대한 적합성을 요구하는 식품 보관을 위한 제품입니다.
    ITC 3701/2006는 MID 지침 "측정기 관련 지침"(2004/22/CE)에 구조화된 바와 같이 이러한 유형의 애플리케이션들에 대한 법적 제어 측정의 확장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들에 부합하기 위해, 이지 ITC 온도계는 개조가 불가능하도록 봉합된 NTC 탐침 장치와 함께 공급됩니다. 제품은 탐침 장치의 길이에 따라 각기 다른 더 많은 코드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지 ITC 온도계에 대한 측정 인증은 제품과 실험 및 생산 과정에 대해 이미 획득되었습니다.
    이지 ITC 온도계는 온도계와 탐침 장치 사이의 단일 조합을 인증할 수 있도록 공동으로 생산됩니다; 온도계와 탐침 장치는 카렐 표준 생산의 일부입니다.

  • 제품 특징

    유럽 표준 EN 13485는 식품 보관 및 HACCP 안전 작업과 관련된 제품의 본질적인 타당성을 보장합니다.
    또한, 택시미터 및 등급에 대한 경우에서와 같이 인증은 측정 사항의 질과 정확성을 보장합니다.
    이지 ITC 온도계가 카렐의 표준 생산에 포함된 다양한 요소들의 결합을 통해 개발되었다는 사실은 모든 이지 시리즈 제품들에 적용되는 고품질의 디자인과 생산에 대한 확신을 의미합니다.
 

문서

Technical

  • Technical Leaflets
    코드 설명 언어 날짜 * 배포
    코드 +050004185
     
    설명 PZM*MNN* compact - termómetro electrónico homologado ITC / electronic thermometer ITC approved
     
    언어 ENG  FRE  GER  ITA  SPA 
     
    날짜 29/10/2012
     
    배포 1.0
     

Commercial

  • Brochure
    코드 설명 언어 날짜 * 배포
    코드 +3000058ES
     
    설명 Metrología fácil con CAREL
     
    언어 SPA 
     
    날짜 21/02/2013
     
    배포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