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프로필

 

CAREL은 공조, 냉동 및 난방, 가습 및 증발 냉각 시스템을 위한 제어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장비 및 시스템의 성능 최적화를 목표로 하는 최첨단 기술과 맞춤형 서비스의 조합을 통해 에너지를 절약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도록 제품을 설계합니다. 당사의 솔루션은 상업, 산업 및 주거용 어플리케이션에 사용됩니다.

당사는 기업의 우선 사항으로 환경적 사항들을 인식합니다
프란체스코 날리니, 카렐 CEO

"더 나은 제어, 더 나은 환경"이라는 회사의 주장은 제품과 시스템을 설계, 제조 및 마케팅의 프로세스를 포괄하는 출발점이자 최종 목표를 나타내는 CAREL 모델을 완벽하게 요약합니다. 혁신적인 컨설팅 및 기술 파트너인 CAREL은 시장 수요를 예측하고 고성능이 보장된 효율적인 에너지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지속적인 개선은 우리의 작업 방식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제약을 받지 않고 표준을 만들 수 있게 하고 점차적으로 그것을 넘어 더 높은 수준의 표준을 정의하는 데 성공할 수 있게 하는 방법입니다.
연구, 혁신 및 기술은 우리 성공의 열쇠입니다
지난 50년 동안 우리는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여 기능 및 미적 차별화를 이루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우리 그룹의 강점은 전체적인 비전,경험,역량을 통합하는 데 있습니다. 다시 말해 개별제품의 경계를 넘어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을 식별할 수 있는 단일파트너를 대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업 모델로서의 혁신

연구 & 개발은 당사 수행 사항의 핵심입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예측하고 앞선 솔루션의 공급을 위해 총 통합 매출의 7%는 연구 & 개발에 재투자됩니다. 또한 매출의 3%는 지속적인 향상과 성장을 위해 생산 과정 기술에 정기적으로 투자됩니다. 또한 카렐은 하나는 열역학에 그리고 다른 하나는 가습에 중점을 두는 두 개의 연구소를 운영하며 이들을 통해 각각의 분야에서의 실질적 우수성을 증명합니다.

1,800명 이상의 직원들 중에서, 13%가 연구 & 개발 부서에 채용되고 25% 정도는 이태리 본사에서 설계 및 기술 관련 업무를 담당합니다. 더욱이 총 직원 중 55%는 평균 연령 37세의 대학 졸업생이며 이는 국가 및 세계적으로 인적 자원, 특히 젊은 사람들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의미합니다.

교육은 당사가 상당한 자원(2018년 17,000 시간)을 할애하는 또 다른 분야입니다. 소프트 스킬과 기술적 능숙함 모두와 관련하여 직원 개발을 목표로 회사의 모든 분야에 적용됩니다.

 

끝없는 신뢰도

고객들에 대한 당사의 책임은 판매에만 그치는 것이 아닙니다. 당사가 개발하는 제품들은 사실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완제품의 2~10% 정도 차지하는 부품들입니다. 

더욱이 부품 공급을 위한 어려움이 곳곳에서 발생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대부분의 당사 제품들을 위해 최소 두 개의 생산 구역을 포함하는 재난 복구 시스템을 채택합니다. 이는 극한의 조건에서도 부품 공급을 보장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성장의 즐거움

1973 년에 설립 된 CAREL은 2021 년 420.4 백만 유로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2020년도 대비 26.8% 증가).  매출의 약 80%는 폭 넓은 판매와 고객 지원 네트워크를 통한 수출입니다.  특히, 당사는 미국, 아시아 태평양, 아프리카, 유럽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31개의 완전 소유 자회사와 13개의 생산 시설을 가질 뿐 아니라 75개국에 파트너와 유통업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6,200개의 활성 제품들을 통해 4,000명 이상의 고객을 담당하며 연간 생산량은 7백만대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