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의 냉난방 제어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의 냉난방 제어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의 냉난방 제어
 
  • 제품 설명

    냉난방 제어는 특정 온도, 상대 습도, 실내 공기 청정도 조건의 실현 및 유지 과정을 나타냅니다. 외부 조건에 더해, 이 과정은 4 개의 변수(대기 온도, 습도, 이동, 질)들에 대한 제어를 통해 특정 환경의 사용자들에게 환경적인 편안함의 제공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상업적 건물에서, 이 같은 편안함을 위한 두 개의 솔루션들이 있습니다: 순환수식 시스템 및 공기-공기 시스템.

    순환수식 시스템에서, 물은 열 교환 유체로 사용됩니다. 편안함의 제공을 위해 냉, 온수를 생산해내는 장치를 냉각장치라 부릅니다. 냉각장치뿐만 아니라, 순환수식 터미널(팬 코일)과 공기조화기가 있으며 이들은 대기 청정도를 관리하는 개별 환경을 가열 및 냉각합니다.

    반면에, 공기-공기 시스템에서 열 교환에 사용되는 유체는 공기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장치들은 공기조화기와 상업용 냉 난방기입니다. 또한 이들은 냉매 회로와 조작부로 구성된 단일 장치이기 때문에 패키지 장치라고도 불립니다.

    상업용 애플리케이션들에 제공되는 카렐의 제어는 프로그램식 컨트롤러를 기반으로 하며 이들은 관리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입력/출력 면에서 가변적이고 디스플레이, 센서 및 선택 사양인 커뮤니케이션 모듈과 같은 다양한 관련 부품들을 가지며 커뮤니케이션 모듈은 다양한 요구 사항에 따라 신뢰적이고 유연한 솔루션의 제공이 가능합니다.

    상업적 건물과 관련된 중요한 부분 중의 하나는 높은 전력 소비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카렐이 제공하는 다른 독특한 특징은 당신이 사용하는 시스템과의 통합을 위한 지속적인 기술적 혁신입니다. 전자팽창밸브, 브러시리스 가감속도 압축기와 같은 고효율 장치들은 서비스 분야에서의 높은 에너지 효율적 애플리케이션의 완성을 위해 그리고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중요한 요소들입니다.

     

  • 제품 특징

    카렐은 상업용 애플리케이션들에서의 온도 조절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기 온도, 습도, 청정도에 있어 최적의 조건을 유지하면서도 전력 소비 및 환경 영향을 최소화 하는 장치의 높은 효율성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