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센터

쇼핑 센터
 
  • 제품 설명

    쇼핑 센터는 거대한 건물이며 대형 슈퍼마켓에서부터 소형 점포 그리고 넓은 입구를 가진 점포까지 다양한 공간적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각 공간들은 특정 냉난방 제어 솔루션을 필요로 하며 이는 고객의 편안함과 제품 보관의 보장을 목적으로 합니다.
    겨울철에는, 차갑고 습한 외부 공기가 20°C 정도의 온도까지 가열됩니다. 하지만 이는 상대 습도가 10-30%까지 상당히 감소하게 됨을 의미하고 이는 보통 40-60% RH인 사람들의 편안함을 보장하는 조건보다 훨씬 낮습니다. 결과적으로, 공기 가습 장치가 필요하게 되며 이는 기후 조건에 따라 용량의 조절이 가능해야 합니다.
    또한 거대 유통 단지들에는 상당한 열 손실과 잦은 공기 변화가 발생되며 이는 여름철에 냉방장치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사실, 종종 이는 에너지 손실을 줄이기 위해 열교환기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실정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형태의 건물들의 관리에 있어서 주요 지출 항목 중의 하나입니다. 하지만 이상적인 솔루션은 냉매의 응축과 팽창을 혼합하는 냉동 사이클을 기반으로 하는 전통 시스템을 증발 냉각 시스템과 통합하는 것입니다.  이는 수백만 개의 미세 입자로 물을 분사하여 작동되며 기류에 빠르게 증발되어 공기를 냉각시킵니다. 사실, 증발된 물 100 kg/h는 전통 시스템들 보다도 20-25배는 더 낮은 1 kW도 안 되는 전력소비를 통해 공기로부터 약 69 kW의 열을 흡수합니다. 다양한 카렐 단열 가습기는 쇼핑 센터의 다음 요구사항들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만족시키는 솔루션들을 포함합니다: 겨울철의 가습과 여름철의 냉방으로 소비되는 에너지 절감.
    또한 일반적인 공간들뿐만 아니라, 개별적인 점포들도 그들의 판매 제품에 따른 특정 솔루션들을 요구하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슈퍼마켓에서, 과일이나 야채를 보관하는데 사용되는 냉장실은 대기 온도 및 상대 습도를 적합한 값들의 범위 이내로 유지하는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카렐은 다양한 신뢰적이고 에너지 절감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들은 대기 온도 및 습도를 정밀하게 제어하고 식품들이 외형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여 지출 비용은 줄이고 판매는 향상되도록 합니다.
  • 제품 특징

    • 최대의 고객 편안함을 위한 겨울철의 가습 및 여름철의 냉방;
    • 증발 냉각을 통해 여름철 냉방에서의 에너지 절감;
    • 개별 점포의 제품 보관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
    • 가습기가 장착된 슈퍼마켓 냉장실을 통한 과일과 야채의 수분 손실 감소 및 신선도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