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프로필

 

We lead the evolution of control technology and humidification for air conditioning and refrigeration.

Our products support customers with the most efficient energy savings solutions.

Data-driven services through our IoT platform grant personalised value.

 

당사는 기업의 우선 사항으로 환경적 사항들을 인식합니다
프란체스코 날리니, 카렐 그룹 상무이사

고효율 솔루션을 위한 당사의 과제는 컨셉 구성에서부터 생산 그리고 당사 시스템의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인 과정을 포함하여 시작점과 최종 목표 모두에서 카렐이 채택한 모델을 종합합니다. 

혁신적인 자문 위원 및 기술적인 동반자로서, 카렐은 시장 요구 사항을 예측하고 최상의 성능을 보장하는 에너지 효율적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지속적인 향상은 당사의 작업 방식이며 이러한 과정들은 지금까지 발생된 제한 사항들에 관계 없이 점차적으로 이를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이를 통해 당사는 더 높은 단계에 도달하게 되고 이로써 특정 표준을 달성하게 됩니다.

연구, 혁신, 기술들은 당사 성공의 핵심적인 요소들입니다: 40년 이상, 기능과 외형적 측면에서 차별적인 요소의 제공을 위해 고객들의 요구 사항은 당사 개발 과정의 주요 관심사 였습니다. 

그룹의 강점은 다양한 맥락들 사이의 통합에 있습니다; 이것의 전체적인 비전인 다양한 경험과 기술들은 개별적인 제품의 경계를 넘어서 통합 솔루션을 구현하는 단일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사업 모델로서의 혁신

연구 & 개발은 당사 수행 사항의 핵심입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예측하고 앞선 솔루션의 공급을 위해 총 통합 매출의 7%는 연구 & 개발에 재투자됩니다. 또한 매출의 3%는 지속적인 향상과 성장을 위해 생산 과정 기술에 정기적으로 투자됩니다. 또한 카렐은 하나는 열역학에 그리고 다른 하나는 가습에 중점을 두는 두 개의 연구소를 운영하며 이들을 통해 각각의 분야에서의 실질적 우수성을 증명합니다.

1,350명 이상의 직원들 중에서, 18%가 연구 & 개발 부서에 채용되고 25% 정도는 이태리 본사에서 설계 및 기술 관련 업무를 담당합니다. 더욱이 총 직원 중 55%는 평균 연령 37세의 대학 졸업생이며 이는 국가 및 세계적으로 인적 자원, 특히 젊은 사람들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의미합니다.

교육은 당사가 상당한 자원(2013년 6,500 시간)을 할애하는 또 다른 분야입니다. 소프트 스킬과 기술적 능숙함 모두와 관련하여 직원 개발을 목표로 회사의 모든 분야에 적용됩니다.

 

끝없는 신뢰도

고객들에 대한 당사의 책임은 판매에만 그치는 것이 아닙니다. 당사가 개발하는 제품들은 사실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완제품의 2~10% 정도 차지하는 부품들입니다. 

더욱이 부품 공급을 위한 어려움이 곳곳에서 발생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대부분의 당사 제품들을 위해 최소 두 개의 생산 구역을 포함하는 재난 복구 시스템을 채택합니다. 이는 극한의 조건에서도 부품 공급을 보장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연적 성장의 즐거움

1973년 설립되어, 카렐은 오늘날 1억 8천백만 유로의 매출(2013년도 보다 7% 증가)을 달성하였습니다.  매출의 약 80%는 폭 넓은 판매와 고객 지원 네트워크를 통한 수출입니다.  특히, 당사는 미국, 아시아 태평양, 아프리카, 유럽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20개의 완전 소유 자회사와 8개의 생산 시설을 가질 뿐 아니라 75개국에 파트너와 유통업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6,200개의 활성 제품들을 통해 4,000명 이상의 고객을 담당하며 연간 생산량은 7백만대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