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발 냉각" 책

"Evaporative Cooling" book

카렐은 새로운 책을 발간하였습니다: "증발 냉각"

아시다시피, 증발 냉각은 냉각장치(건조 냉각기, 냉각장치 등)의 전기 에너지 소비량을 감소시키기 위한 친환경 기술이며 이는 열 취득을 감소시키면서도 전체 냉각 시스템의 역량을 유지합니다.

냉각은 대기 중 물의 자연 증발을 통해 부분적/전체적으로 달성이 가능합니다: 사실, 1시간 동안 1kg의 물을 증발시키면, 이는 대략 700W의 주변 공기(1시간 동안의 물 증발 1 lb는 주변 공기로부터 대략 1,100 BTU/시를 흡수합니다)를 흡수합니다. 소량의 에너지를 소비하는 장치를 통해 물 증발이 촉진될 경우, 이때의 이 증발 냉각 장치는 건조 냉각기나 칠러와 같은 동일 사양의 다른 전통적인 냉각 장치 모델들보다 더욱 친환경적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각 분사된 물(L/시)을 통해 700 W 정도의 냉각 발생을 위해 물 분사(L/시) 당 5W도 되지 않는 전기를 사용하는 당사의 휴미포그와 같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냉각력/입력 전력의 비율은 140:1(= 700/5 in SI) 정도 됩니다; IP에서 이는 485:1(BTU/시)/W전기((L/시) 당 5 W전기 = (lbs/시) è 1,100 / 2.3 당 W전기 = 485:1)가 됩니다.

증발 냉각에 대한 당사 책은 이러한 친환경 기술의 물리적 및 적용적 측면을 다루며 이는 편안함을 위한 냉각, 데이터 센터뿐만 아니라 인쇄 시설, 섬유 공장 및 물 증발이 냉각을 위해 사용될 수 있는 모든 곳들에서의 열 취득 약화에서 그 사용이 점차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책의 마지막 장은 증발 냉각을 통해 성공으로 발전된 일부 사례들을 보고합니다.

현재 본 책은 이미 이태리어와 영어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러시아어와 독일어로 번역되고 있으며 또한 요청에 따라 다른 언어로도 제공이 가능합니다.  

To order a copy of CAREL books, now available in e-book format, simply complete the form.
"Evaporative Cooling" e-book